‘가을 디저트 페어링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투썸플레이스)
‘가을 디저트 페어링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투썸플레이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오는 12일까지 가을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가을 디저트 페어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가을 신제품인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을 비롯한 투썸의 인기 디저트와 아메리카노(R) 1잔이 최대 20% 할인된 85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행사 대상 디저트는 총 6종으로 ▲고구마 무스 크림과 생크림의 조화로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인 떠먹는 디저트 시리즈 3종(아이스박스, 티라미수, 딸기레어치즈) ▲뉴욕치즈 피스 ▲레드벨벳 피스 등이다.

아메리카노는 고객의 기분 및 취향에 맞춰 블랙그라운드와 아로마노트 두 가지 원두 중에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300원 추가 시 ‘SWP디카페인’ 원두도 선택 가능하다.

가을 신제품 구매 시 투썸 하트 2개가 추가로 증정되는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 ▲딜라이트 펌킨슈페너 ▲딜라이트 펌킨 프라페 ▲TWG 시나몬 블랙 티 등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새롭게 출시한 가을 신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투썸플레이스의 가을 디저트 및 음료와 함께 행복하고 달콤한 가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