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손지아 기자] KT(대표이사 구현모)가 매장 포인트 적립 서비스 스타트업 ㈜스포카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KT 인터넷을 새롭게 가입하는 소상공인에게 ‘도도 포인트’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스포카는 소상공인 점주들을 위한 구독형 상품 ‘도도 포인트’를 만든 스타트업이다. 도도 포인트는 물품을 구매한 고객이 매장 비치된 태블릿으로 간편하게 적립할 수 있는 매장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다.
‘생일 고객 20% 할인’ ‘문자 받은 고객 커피 1잔 무료’ 등 포인트 적립부터 마케팅까지 통합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한 것이 도도 포인트의 장점이다. 현재 약 2500만명이 도도 포인트를 사용하고 있으며 9년 연속 태블릿 기반 매장 포인트 적립 서비스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이달 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총 3개월간 KT 인터넷 서비스 신규 가입한 사업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도도 포인트 3개월 이용료(13만원) 외에도 설치비(5만원)가 감면되고 무료 이용 기간 종료 이후 도도 포인트를 월 2만 7000원에 무약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KT는 이번 도도 포인트 3개월 무료 프로모션과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 내 ‘사장님혜택존’을 구성해 매장홍보를 위한 당근마켓 지역광고비 지원 프로모션, 카드결제기·POS·키오스크 제휴 이벤트를 구성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손지아 기자
9muses0812@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구현모의 디지코 KT, 아티스트 육준서와 콜라보 작품 공개
- 구현모 KT 대표 ‘디지코’ 도약 위해 AI 인재 양성 박차
- 구현모 KT 대표, 테라급 네트워크 증설… 기존 백본망 용량 10배
- 구현모 KT 대표 관심도 1위… 호감도는 박정호 SKT 대표가 ‘톱’
- [사회공헌특집] KT, ABC 플랫폼으로 ESG 활동 차별화
- KT, 러시아 극동개발공사와 헬스케어·IDC 사업 추진
- KT 시즌, 하반기 라인업 공개… 콘텐츠 ‘승부수’ 띄운다
- KT, 러시아서 ‘AI 스마트 주차장 관제 시스템’ 시범 사업 추진
- KT엔지니어링, 월드파워텍과 협력해 에너지 사업 영역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