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손지아 기자] KT(대표이사 구현모)가 ‘DIGICO 아티스트 콜라보’의 첫 번째로 화가 육준서가 DIGICO(디지코) KT를 주제로 표현한 회화 작품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육준서는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작품 활동 등 새로운 시도를 해온 화가로 최근 종방한 SKY채널-채널A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하기도 했다. 육준서는 자신의 그림에 대해 “DIGICO KT의 따뜻한 기술을 아름다운 색채로 표현해 사람들에게 행복감을 느끼게 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KT는 육준서의 작품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을 KT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육준서가 제작한 ‘한정판 굿즈’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KT는 통신회사를 넘어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로봇 등을 하는 디지털 플랫폼 회사로 변모하기 위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 ‘DIGICO 아티스트 콜라보’는 MZ세대가 주목하는 화제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아티스트의 작품 활동을 지원하고 만들어진 작품을 대중과 공유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한 활동이다.
김형욱 KT 미래가치추진실장(부사장)은 “이번 콜라보는 DIGICO KT와 아티스트, MZ세대 간의 소통을 위해 기획했다”면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KT가 추구하는 DIGICO의 의미를 고객과 함께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손지아 기자
9muses0812@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구현모 KT 대표,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과 MOU 체결
- 구현모 KT 대표 ‘디지코’ 도약 위해 AI 인재 양성 박차
- 구현모 KT 대표, 테라급 네트워크 증설… 기존 백본망 용량 10배
- 구현모 KT 대표 관심도 1위… 호감도는 박정호 SKT 대표가 ‘톱’
- KT-벤처기업협회, 상생협력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사회공헌특집] KT, ABC 플랫폼으로 ESG 활동 차별화
- KT 인터넷 신규 가입 사업자, 도도 포인트 3개월 무료
- KT, 러시아 극동개발공사와 헬스케어·IDC 사업 추진
- KT 시즌, 하반기 라인업 공개… 콘텐츠 ‘승부수’ 띄운다
- KT, 러시아서 ‘AI 스마트 주차장 관제 시스템’ 시범 사업 추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