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체험단 모집 이미지. (제공: 남양유업)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체험단 모집 이미지. (제공: 남양유업)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남양유업이 집콕 생활로 답답한 시간을 보낼 아이들을 위해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 대상은 총 200명으로 체험단에 선정되면 남양유업 아이꼬야 브랜드의 다양한 과자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구성품으로는 ▲오븐에 구운 ‘퐁’ 시리즈 3종 ▲전통 유과 ‘아인슈타인 순수유과볼’ 2종 ▲국내산 과일이 동결 건조된 ‘동결건조 과일’ 3종 ▲불가리스 발효유가 함유된 ‘불가리스 요거트볼’ 3종 등 총 11종이다.

체험단 신청은 오는 16일까지 ‘남양몰’ 사이트 내 체험단 채널과 남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며 100명씩 총 200명을 모집한다. 또한 체험단 당첨자 중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체험 후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과자선물세트 1박스가 추가 증정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이꼬야 브랜드는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과자, 음료, 차류 등 아이 전용 간식 브랜드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서 답답해하는 아이들을 위해 이번 과자선물세트 체험단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즐거워할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