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플러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 (제공: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순플러스(SOON+)가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는 피부를 환하게 관리해주는 ‘비타부스트’,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부스트’, 모공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포어타이트’ 3종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2월 출시된 순플러스 ‘하이액티브 세럼’ 라인으로 세럼 사용 후 세럼 마스크로 마무리하면 된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비타부스트는 12가지 비타민이 함유된 12-비타 콤플렉스 성분의 고농축 앰플이 들어있는 부스팅 마스크다. 치자 성분이 들어 있는 노란빛의 가드니아 시트는 에센스를 머금고 있어 맑고 환한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시카부스트는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과 시카 바이옴 성분이 보습감을 주는 긴급 수분 충전 진정 마스크다. 병풀을 섬유화해 만들어진 센텔라 시트는 연약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밀착감이 특징이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포어타이트는 8가지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된 모공 케어 에센스가 모공을 관리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특히 코, 나비존, 이마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사각 패치 형태로 구성됐다. 에센스를 머금은 펄프층 양쪽에 원단이 더해진 3중 레이어 시트로 이뤄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