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보그코리아 헤어 화보. (제공: 아모레퍼시픽)
미쟝센×보그코리아 헤어 화보.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미쟝센이 보그코리아와 손잡고 블랙핑크와 함께 촬영한 헤어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미쟝센 셀프 염모제 헬로버블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올해의 컬러인 ‘얼티밋 그레이(Ultimate Gray)’와 ‘일루미네이팅(Illuminating)’을 주제로 이뤄졌다.

이번 화보에서 블랙핑크는 키워드인 ‘그레이&옐로’를 멤버들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제니와 지수는 애쉬 그레이 컬러로, 로제와 리사는 블론드 탈색모로 연출했다. 블랙핑크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6월호와 보그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쟝센이 새롭게 출시한 헬로버블 문애쉬 컬렉션은 명도가 낮아 선명한 회색 조가 돋보이는 라인인 다크애쉬·애쉬토프 그레이 컬러로 구성됐다. 다크애쉬 그레이는 진한 그레이 컬러에 카키 빛이 추가됐다. 애쉬토프 그레이는 특유의 색채로 인해 부드러우면서도 오묘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미쟝센은 특히 이번 신제품은 10년의 노하우로 완성한 미쟝센의 특별한 거품 기술력이 활용돼 거품이 쉽게 꺼지거나 흘러내리지 않고 감을 때까지 풍성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암모니아가 첨가되지 않았고 플로럴 향이 더해졌다. 

미쟝센은 헬로버블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다이슨 에어랩, 블랙핑크 친필 사인 등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