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노디스크 ‘이지 쿨러백’ (제공: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노디스크 ‘이지 쿨러백’ (제공: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노디스크 ‘이지 쿨러백’

에어베이크드, 첨스와 협업 ‘멀티백’

스타벅스, 아이스 쿨러 박스와 랜턴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식품업계가 여름 피크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고 캠핑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캠핑용품에 대한 수요도 높아진 가운데 눈에 띄는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겸비한 굿즈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노르디스크와 협업해 캠핑 굿즈 첫 번째 시리즈로 ‘이지 쿨러백’을 내놨다. 이지 쿨러백은 보냉 및 방수 기능이 갖춰졌으며 특수 방수 지퍼 등의 고성능의 소재가 활용돼 튼튼한 내구성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구성됐다. 오는 18~24일 사전예약 판매된다.

롯데제과의 에어베이크드는 미국 캠핑 브랜드 첨스와 손잡고 오는 20일부터 6월 2일까지 마케팅을 전개한다. 롯데마트에서는 에어케이크드 및 스낵 행사 제품 7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홈플러스에서는 1만 5000원 이상의 스낵 행사 품목을 구입 후 영수증을 가지고 고객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멀티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폴딩 키트 증정 이벤트 이미지. (제공: 도미노피자)
폴딩 키트 증정 이벤트 이미지. (제공: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홈페이지 회원 가입 고객 대상으로 지난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3회 이상 피자 주문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폴딩 카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응모 가능하다. 도미노 폴딩 카트는 물품을 담아 편하게 운반하거나 간이 테이블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

스타벅스코리아는 보냉 기능을 갖춘 아이스 쿨러 박스인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휴대용 랜턴인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 등 총 5종의 사은품을 선보이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 데이 쿨러는 그린과 서니 핑크 색상 2가지며 11ℓ의 용량으로 구성됐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은 콜드 블랙, 민트 블루, 캔디 핑크 둥 3가지 색상이며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갖춰져 있다.

한국맥도날드는 지난 13일부터 2차 한정판 굿즈 ‘피크닉 세트’를 선보였다.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1차 한정판 굿즈에 이어 2차로 선보이는 맥도날드의 피크닉 세트는 큰 접시 1개, 작은 접시 2개로 구성됐다. 가방은 흘러내리는 치즈를 형상화한 패턴으로 이뤄졌으며 가방 오른쪽과 안쪽에는 텀블러를 넣을 수 있는 주머니와 메쉬 포켓을 달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