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오는 6월 30일까지 종이 절약 캠페인과 이벤트를 시행한다. (제공: 우리은행) ⓒ천지일보 2021.5.10
우리은행은 오는 6월 30일까지 종이 절약 캠페인과 이벤트를 시행한다. (제공: 우리은행) ⓒ천지일보 2021.5.10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이 환경보호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종이 절약 캠페인과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통장을 발급하거나 기존 종이통장을 우리은행 대표 모바일통장인 원(WON)통장으로 전환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우리원뱅킹에서 입출금 계좌를 신규로 만들거나 기존 종이통장 발행 입출금 계좌를 원통장으로 전환, 영업점에서 종이통장 미발행을 조건으로 원통장을 신규로 만들면 자동응모 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3명), 아베다 뉴트리 헤어오일(20명), 투썸플레이스 머그컵 모바일 쿠폰(100명)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서 종이 절약 실천 서약 후 나만의 절약 노하우 댓글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디야 모바일 5000원 상품권(500명)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모바일통장을 사용하는 손쉬운 방법으로도 환경 보호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캠페인에 참여해 종이통장 줄이기를 통한 생활 속 환경 보호를 실천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