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쿠팡이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4.23
하나카드는 쿠팡이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4.23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가 쿠팡이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생활 밀착업종과 언택트 관련 소비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24일부터 쿠팡이츠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 일상 시대인 요즘 세대의 구분을 뛰어넘어 소비의 ‘뉴노멀’이 만들어지고 있다. 특히 배달 업종은 뉴노멀 마케팅 분야로 떠오르며 호황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많은 금융사가 코로나 일상 시대에 메가 소비층으로 자리 잡은 ‘집콕족’들을 위해 배달 업종 결제 시 적립, 캐시백, 혜택을 주는 등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하나카드는 이러한 상황에서 더욱 발빠르게 언택트 소비에 최적화된 할인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쿠팡이츠와 전략적 콜라보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총 7일 동안 진행된다. 하나카드로 쿠팡이츠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가 완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에게 5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쿠팡이츠에서 결제 트래픽이 지속 증가한 점을 분석해 쿠팡이츠와의 첫 번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의 소비 패턴을 다각도로 분석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