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오토할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쉬백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9일부터 진행한다. (제공: 우리카드) ⓒ천지일보 2021.4.8
하나카드는 오토할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쉬백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9일부터 진행한다. (제공: 우리카드) ⓒ천지일보 2021.4.8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하나카드가 자동차 구입 시 오토할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쉬백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9일부터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토할부는 하나카드로 차량구매 금액을 결제하고 연 최저 1.0% 금리로 최대 60개월까지 할부 형태로 상환 가능하며 최대 1억원까지 한도가 제공되는 상품이다. 여기에 선입금의 최대 1.2%, 대출금의 1.0%까지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9일부터 5월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후 하나카드 오토할부 상품을 이용하면 가능하다. 할부신청금액에 따라 10만원 캐쉬백 또는 사은품(6종 중 택1)으로 받을 수 있다.

오토할부 이용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경우 10만원 캐쉬백이 제공된다. 2000만원 이상인 경우 사은품이 제공된다. 사은품은 차박을 즐기는 고객을 겨냥해 헬리녹스 체어투를 비롯해 발뮤다 더 랜턴, 롯데 휴대용 제빙기, LG퓨리케어 휴대용 공기청정기, 파인디지털 파인뷰 블랙박스, 타이틀리스트 골프 캐디백으로 구성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오토할부 상품 홍보를 위해 캐쉬백·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에 대한 지속적인 고객의 요구를 파악해 실속있는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1Q’앱, ‘하나카드 자동차금융 고객센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