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청약 신규 및 자동이체 이벤트 실시 (제공: 신한은행) ⓒ천지일보 2021.4.23
신한은행, 청약 신규 및 자동이체 이벤트 실시 (제공: 신한은행) ⓒ천지일보 2021.4.23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신한은행이 ‘새봄맞이 설렘가득! 청약에 설레어 봄’ 주택청약종합저축 대고객 이벤트를 이달 19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청년우대형 포함) 신규(2만원 이상 신규&1년 이상 자동이체 신청) 가입자뿐 아니라 기존 신한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청년우대형 포함) 가입자 중 4월 19일 기준으로 자동이체 미신청자도 이벤트 기간 내에 자동이체 1년 이상(2만원 이상) 신청 시 대상에 포함된다.

이벤트 조건 충족 고객을 대상으로 313명 추첨해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커피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 16일 신한 쏠(SOL)을 통해 게시할 예정이다.

신규 가입은 신한 쏠(SOL), 모바일웹, 신한 플러스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한 플러스를 통해 신규 시 마이 신한포인트 3000P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 민영주택을 청약 할 수 있는 내 집 마련을 위해 꼭 필요한 상품으로 이번 새봄맞이 설렘 가득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및 자동이체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