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회 무안공항 참사 깊은 애도. (제공: 게티이미지) ⓒ천지일보 2024.12.30.
신천지예수교회 무안공항 참사 깊은 애도. (제공: 게티이미지) ⓒ천지일보 2024.12.30.

[천지일보=임혜지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이 29일 전남 무안에서 발생한 제주항공 소속 여객기 참사와 관련해 깊은 애도를 표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깊은 슬픔을 느끼며 갑작스럽게 생명을 잃은 희생자들과 그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며 “희생자들과 유가족들을 위해 진심으로 기도하며, 큰 슬픔을 겪고 있는 모든 국민에게 하나님의 평안이 함께하길 간구한다”는 메시지를 밝혔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사고 수습에 헌신하고 계신 모든 관계자들도 이 고통 속에서 힘을 잃지 않기를 바란다”며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이러한 비극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음은 성명 전문

2024년 12월 29일, 전남 무안 국제공항에서 발생한 여객기 참사에 깊은 슬픔을 느끼며, 갑작스럽게 생명을 잃은 희생자들과 그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하나님 품 안에서 평안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이번 사고로 큰 슬픔에 빠진 국민들과 유가족들에게 위로가 함께하길 바랍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함께 슬퍼하며, 하나님의 위로가 모든 이들에게 닿기를 기원합니다.

사고 수습에 헌신하고 계신 모든 관계자들도 이 고통 속에서 힘을 잃지 않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이러한 비극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우리 신천지예수교회는 희생자들과 유가족들을 위해 진심으로 기도하며, 큰 슬픔을 겪고 있는 모든 국민들에게도 하나님의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다시 한번, 오늘 여객기 사고로 세상을 떠난 희생자들의 영원한 안식을 빕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성도 일동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