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스타벅스코리아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5월 감사의 달 이벤트인 ‘세이 땡스(SayTHANKS)’를 진행한다.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선물을 더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스타벅스가 추천하는 메뉴 트 3종과 선물세트 5종을 소개한다.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부드러운 생크림 롤케이크를 비롯한 냉동 배송 케이크 4종과 테이블웨어 컬렉션 그린라인 6종을 출시했다.
특히 온라인 스토어에서 냉동 배송 상품을 제외하고 5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커머스 전용 ‘땡스 파우치’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냉동 배송 상품을 제외한 모든 품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MD포장 박스 1개당 감사의 달 메시지 카드 1장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음료인 ‘얼그레이 카카오 초코 프라푸치노’ 1종도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얼그레이 카카오 초코프라푸치노는 초콜릿의 달콤함과 이바나 얼그레이 티를 더한프라푸치노 음료로 바리스타가 된 카카오 프렌즈 춘식이 초콜릿 토핑과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음료는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얼그레이 카카오 초코 프라푸치노 모바일 교환권으로 구매 가능하며 해당 교환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병재 스타벅스 브랜드 마케팅팀 팀장은 “스타벅스를 방문하시는고객님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해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소중한 사람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5월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