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에쓰오일(S-OIL)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계열 주유소·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상품권, 에어컨, 류현진 사인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노란경품대잔치’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에쓰오일 주유소·충전소에서 4만원 이상(충전소 2만원) 주유 후 보너스카드로 적립 시 당첨 여부를 영수증 하단에서 바로 확인해 현장에서 경품을 받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응모 이벤트도 진행된다. S-OIL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와 모바일 앱(구도일 Family)에서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은 6월 초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 앱 ‘시럽’을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회원 1만명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1만명에게 모바일 주유권(3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노란경품대잔치를 통해 에쓰오일은 1년 주유권(300만원, 3명), 삼성 에어컨(5명), 여행상품권(30만원, 10명/10만원, 50명), 엔진오일(1box, 300명), 류현진 사인볼(5000명), 모바일 주유권(3000원권, 2만 명) 등 120만명에게 실속 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S-OIL 관계자는 “노란경품대잔치는 에쓰오일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고, 희망의 에너지를 충전하시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유영선 기자
sun@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에쓰오일, 가정폭력 피해 이주여성 돕기 후원금 5000만원 전달
- 에쓰오일, 제주서 ‘소방관 부부 休(휴) 캠프’ 열어
- 에쓰오일, 멸종위기 천연기념물 보호단체 후원
- 에쓰오일 ‘구도일’ 마케팅 강화 위해 부즈와 제휴
- 에쓰오일, 1분기 영업익 2381억… 전년比 407%↑
- 에쓰오일, 우수 주유소·충전소 ‘챔피언스클럽’ 시상
- 에쓰오일-KG케미컬 ‘요소수’ 판매 MOU 체결
- 에쓰오일, 발달장애 청소년 오케스트라에 1억 후원
- 에쓰오일, 지역주민 공연예술 후원금 2억원 전달
- 에쓰오일, 임원 승진 인사… 신현욱 부사장 등 7명
- 에쓰오일, 계열주유소와 5년째 ‘행복나눔 캠페인’ 전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