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에릭남이 송유빈, 박시환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에릭남이 송유빈, 박시환과 함께 SBS MTV ‘더 쇼’ 대기실에서 촬영한 훈훈한 사진을 공개했다.
‘시환형 & 유빈이! 모두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사진 속에서 에릭남, 송유빈, 박시환 모두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즐거운 듯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세 사람 모두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보컬리스트들로 특히 오디션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에릭남은 MBC ‘위대한 탄생’에서 Top5를 차지하며 MC,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박시환은 Mnet ‘슈퍼스타K5’ ! 준우승을 차지한 후 얼마 전 정규앨범 ‘Rainbow Taste’를 발매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송유빈은 Mnet ‘슈퍼스타K6’ 최연소 Top4를 차지한 후 지난 24일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과 함께 ‘새벽 가로수길’ 콜라보레이션곡을 발매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다 모였네” “다들 친하게 지내세요” “세 명 다 잘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릭남은 최근 할리우드 영화에 캐스팅돼 화제가 되고 있으며 박시환은 정규앨범 발매, 방송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송유빈은 백지영과 함께 각종 방송에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박혜옥 기자
ok1004@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냄새를 보는 소녀’ 미스터리한 의사 송종호, 진짜 정체 궁금증 증폭
-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정화-엄지온, 붕어빵 댄스 포착 ‘어깨춤 들썩~’
- ‘파랑새의 집’ 이상엽,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귀여운 허세남’
- 송선미, 예정일보다 일찍 득녀 ‘산모·아이 모두 건강’
- 이하나 리포터, 청취자와 깜짝 소개팅… 결과는?
- 채리나 박용근 결혼 임박… “예쁜 아기 낳고 싶다”
- 이이경, ‘초인시대’ 본방사수 독려하는 벚꽃남자
- ‘슈퍼맨’ 이휘재 쌍둥이 아들 서언-서준, 리액션 ‘맛 평가단’ 변신
- ‘건강의 품격’ 이재은, 비만에 합병증까지… 무슨 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