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에서 순정남 허동구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강태오가 작품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이성경과 함께한 셀카를 공개했다.
강태오는 1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솔아 나도 좀 봐줘~”라는 멘트와 함께 커플 셀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태오와 이성경은 장난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극 중 절친 사이로 귀여운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동구와 이솔처럼 실제로도 다정다감함이 묻어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 잘 어울린다” “동구 짝사랑 응원 중! 이솔이랑 잘 됐으면 좋겠다” “동구랑 이솔이 귀엽다” “선남선녀다” “귀요미 케미 커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극 중 강태오는 강이솔(이성경)의 친구이자 그녀를 짝사랑하는 허동구 역을 맡아 이솔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순정파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
강태오는 극 중 일편단심 순애보남으로 활약, 확실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는 데 성공하며 브라운관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박혜옥 기자
ok1004@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냄새를 보는 소녀’ 미스터리한 의사 송종호, 진짜 정체 궁금증 증폭
-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정화-엄지온, 붕어빵 댄스 포착 ‘어깨춤 들썩~’
- ‘파랑새의 집’ 이상엽,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귀여운 허세남’
- 송선미, 예정일보다 일찍 득녀 ‘산모·아이 모두 건강’
- 이하나 리포터, 청취자와 깜짝 소개팅… 결과는?
- 채리나 박용근 결혼 임박… “예쁜 아기 낳고 싶다”
- 이이경, ‘초인시대’ 본방사수 독려하는 벚꽃남자
- ‘슈퍼맨’ 이휘재 쌍둥이 아들 서언-서준, 리액션 ‘맛 평가단’ 변신
- ‘건강의 품격’ 이재은, 비만에 합병증까지… 무슨 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