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송태복 기자] 한화제약㈜의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네츄럴라이프(사장 김경락)가 75가지 영양소를 담은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Alive Once Daily)’를 11월 7일 출시한다.

‘얼라이브’는 24가지 비타민/미네랄, 12가지 야채, 12가지 과일, 9가지 그린푸드, 9가지 버섯, 효소, 인삼 외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슈퍼 멀티비타민으로 우리 몸 곳곳에 필요한 영양소를 빈틈없이 공급해주는 최적의 제품이다.

또 이 제품은 5가지 컬러푸드를 고려해 개발되었으며, 75가지 영양성분을 기술적 배합을 통해 탄생된 제품으로 영양소 공급 / 에너지 충전 / 활력증강뿐만 아니라 면역, 눈 건강, 뼈 건강, 혈액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1정으로 충분하다.

특히 ’얼라이브’는 2014년 Vity Awards 에서 ‘올해의 비타민ㆍ미네랄’ 부문을 수상한 최고의 Whole Food Supplement로서 홀푸드마켓, 월마트 등 미국 내 약 32,620개 매장과 유럽/아시아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적인 제품이다.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갈아 넣은 식물영양소(파이토 케미칼)를 함유하여 우리 몸을 더 건강하게 변화시켜주는 ‘얼라이브’는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 학생/직장인, 바쁜 일상 속 영양보충이 필요하신 분,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이 걱정되시는 분, 영양소 보충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추천한다.

얼라이브 출시를 기념해 11월 7일(금) 11:30∼12:40 현대홈쇼핑을 통해 특별가격으로 소개되며, 이후에도 수도권 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공급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얼라이브 고객센터(Tel.080-990-3388) 및 홈페이지 (www.alivevitam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