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감염 차단 ‘에키나포스’

▲  (사진제공: 한화제약)

[천지일보=송태복 기자] 한화제약의 에키나포스는 건강 100세 시대에 적합한 감기치료제로 꼽는다. 에키나포스는 에키네이시아라는 천연식물에서 추출된 약 효성분이 체내의 면역력 상승을 도와주고 외부의 바이러스 감염을 차단하는 작용기전을 가지고 있다.

항생제 등 일반 감기약이 지니는 졸 음, 속쓰림, 간장 부담 등의 부작용 을 최소화했으며, 8주 동안 장기 복 용 시에도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 다. 다만 생약성분으로 12세 이상부터 복용이 가능하다.

▲  (사진제공: 한화제약)

뇌기능 개선제 세보칸에프

치매는 예방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치매인지 또는 치매 전 단계인 지는 의료기관의 정기적인 검사를 통해 확인해야 하며, 필요하다면 혈 행 및 뇌혈관 흐름에 도움이 되는 약물 복용을 통해 예방할 수 있다.

이러한 치매예방 및 치료에 대표적 인 제품이 한화제약의 세보칸F다. 세보칸은 뇌혈관 말초 동맥 순환장애 치료와 치매성 증상을 수반하는 기질성 뇌기능 장애의 치료 효과뿐 아니라 치매의 전조 증상인 어지러 움, 혈관성 및 퇴행성 이명, 기억력 감퇴, 집중력 장애의 치료에 우수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세보칸은 WHO에서 권장한 은행 엽 추출의 유효성분 및 유해성분의 함량에 맞게 제조한 독일 슈바베사 의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1회 1정, 1일 1~2회 정도 복용하는 간편함과 경제성을 갖췄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