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감자(瞰子) 송석 시인(본명 송기만)의 시세이집 하나 ‘산이 품은 솔향기(서정문학)’ 출판기념 북콘서트가 지난 1일 경기 양평군 개군면 공세리 소재 호산나식당에서 열렸다.
송석 시인의 첫 출간작품인 ‘산이 품은 솔향기’는 기존 시집과는 달리 시와 함께 에세이로 구성돼 ‘시세이집’이라 이름을 붙였고, 여기에 대화체의 짧은 동화까지 더해져 차별성을 살렸다.
윤덕규 시인의 사회로 진행된 1부에서는 세계민속악기 연주자 조현철 씨가 오카리나, 팬플루트, 포크기타, 튄휘슬, 우쿨렐레 등 5가지 악기 연주를 선보였다.
조현철 씨는 서울메트로 아티스트 1기(인증 15호), 한국오카리나 교육협회 오카리나 지도자 자격증과 한국 우클렐레협회 지도자 자격증을 갖고 있으며, 서울 용산도서관 통기타 강사로도 역임했다.
또한 송석 시인의 인사말, 최주식 시인과 고청국 문화가족 사무국장의 축사, 김성희 서정작가협회 회장의 축사, 이루다 시인의 축시가 이어졌다.
2부는 고청국 국장의 사회로 ‘플롯천사’ 변미솔 양, 바이올리니스트 하예원 씨, 첼리스트 이주미 씨의 음악연주가 진행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김현진 기자
yykim@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포토] 송석 시인 “트럭 운전일 하면서 써낸 자식 같은 책입니다”
- [포토] 출판기념회서 사인하는 송석 시인
- [포토] 윤덕규 시인, 송석 출판기념 북콘서트 사회
- [포토] 최주식 시인 “송석 시집은 진솔함 담겨 있어”
- [포토] 고청국 문화가족 국장 “송석 시인은 검소한 모습 보면 생각나는 사람”
- [포토] 김성희 시인 “송석 시인은 만나면 어두움 잊게 해주는 맑은 미소 가진 시인”
- [포토] 이루다 시인 축시 낭송, 송석 출판기념 북콘서트
- [포토] ‘플롯천사’ 변미솔, 송석 출판기념 북콘서트 축하연주
- [포토] 듀엣연주 ‘바이올린’ 하예원- ‘첼로’ 이주미
- 송석 시인, 북콘서트로 특별한 출판기념회… ‘산이 품은 솔향기’ 시세이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