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리세 발인. 지난 3일 교통사고로 중태에 빠진 레이디스 코드의 권리세가 7일 사망한 가운데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빈소가 마련돼 있다. (사진출처: 연합뉴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유족과 지인들의 통곡 속에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멤버 故 권리세의 발인식이 치러졌다.

9일 오전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서 치러진 발인식에는 고인의 가족과 이태권, 노지훈 등 ‘위대한 탄생’을 함께 한 동료들, 오윤아, 선우, 럼블피쉬 최진이, 양동근 등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식구들과 소속사 관계자들, 지인들이 참석해 눈물로 고인을 배웅했다.

故 권리세와 함께 레이디스코드 멤버로 활동한 애슐리와 주니, 이소정도 발인식에 참석했다. 이들은 모두 불편한 몸으로 발인식에 참석해 눈물을 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안타깝게 했다.

가족들도 故 권리세와의 작별에 오열했다. 엄마와 언니는 주위의 부축을 받으며 힘겹게 걸음을 옮겼다.

권리세는 서울추모공원에서 화장된 후 가족들이 있는 일본으로 향해 일본에 있는 가족, 친지, 친구들과 다시 한 번 장례식을 치른 후 그곳에서 안치될 예정이다.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밝고 예쁜 두 멤버 故 리세와 故 은비의 모습을 오랫동안 기억해 주시길 바라며, 누구보다 슬픔에 잠긴 가족들과 멤버 애슐리, 소정, 주니를 위해서도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전했다.

지난 3일 빗길 교통사고로 머리에 큰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된 권리세는 장시간 동안 여러 차례의 대수술을 받은 후 중환자실에서 생사의 갈림길에서 4일간 힘겨운 사투를 벌여왔다. 의식 불명의 상태에서도 많은 이들의 기도로 잘 버텨왔던 권리세는 7일 오전 끝내 눈을 감았다.

권리세 발인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권리세 발인,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권리세 발인, 하늘에서는 아프지 마세요” “권리세 발인, 편히 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