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측 불가능의 콘셉트 공연 ‘내 맘대로 콘서트’… 홍대 에반스라운지로 오세요 (사진제공: 글램)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내 맘대로 콘서트’라는 재미있는 타이틀의 공연이 오는 8월 31일 일요일 오후 5시, 홍대에 위치한 에반스라운지에서 열린다.

홍대 음악씬에서 명성을 쌓아 온 쟁쟁한 라이브 실력의 뮤지션들이 출연, 뮤지션들은 형식과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지난 해 tvn ‘보이스코리아 시즌2’의 파이널까지 오르며 유명세를 탔던 꿀성대 윤성기가 보컬을 맡고 있는 ‘휴먼레이스’를 비롯해, 2013년 러시아 국제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며 음악성을 확인 시켜 준 ‘DK Soul’, 얼마 전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탄탄한 팀워크와 안정된 라이브 실력으로 관심을 끌었던 홍대의 떠오르는 여신 ‘로즈마리’, JTBC 드라마 ‘그녀의 신화’ OST에 삽입된 ‘사랑해’로 관심을 끌었던 인생의 희로애락을 담은 목소리 ‘화이팅 대디’까지 쟁쟁한 실력파 뮤지션들로 공연 라인업이 완성됐다.

한편 이번 공연에는 방송음악작가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용지 작가의 뮤지션에 대한 해설이 더해져 공연에 대한 이해와 재미를 높여 줄 예정이다. 뮤지션에 대한 정보와 해설을 곁들여 관객과 뮤지션의 소통 거리를 가깝게 하자는 기획의도가 반영됐다.

‘내 맘대로 콘서트’는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정기 공연으로 자리 잡아 나갈 예정이다. 뮤지션의 음악에 평론가의 해설을 곁들여 관객과의 자유로운 소통과 해설이 있는 콘셉트를 만들어 가려는 노력이 어떤 결실을 맺게 될지 주목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