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송종국 아내인 배우 박잎선이 속도위반한 사실을 털어놨다.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박잎선은 대형 소속사의 러브콜을 받은 지 한 달 만에 송종국과 속도위반을 해 계약을 파기했다고 밝혔다.
박잎선은 “남편(송종국)과 연애를 하면서 일이 잘 풀려 큰 기획사 러브콜도 받았지만 계약금을 받은 지 한 달 만에 애가 들어서서 계약을 파기했다”고 숙스러워하면서도 당당히 말했다.
박잎선은 “다행이 계약서에 임신했을 경우 위약금은 없다고 돼 있었다”며 이런 케이스는 자신이 처음라고 밝혔다.
박잎선은 “연기를 정말 하고 싶었지만 오빠(송종국)가 더 좋아서 연기보다 오빠를 선택했다”며 해바라기 연애시절을 회상했다.
박잎선은 서울예대 방송연예과 출신 배우다. 박잎선은 임상수 감독이 2001년에 만든 19금 영화 ‘눈물’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는 사실도 털어놓아 주목받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박혜옥 기자
ok1004@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포토] 가수 숙희, 하의실종 패션에 늘씬 각선미 화제
- 설리 SM콘서트 불참, 멤버들 언급 없어 궁금증
- 밴드 ‘버즈’ 8년 만에 컴백… 음원사이트 실시간 1위 차지
- 송종국 아내 박잎선, 19금(禁) ‘눈물’ 출연… 이유리 “난 오디션 낙방” 고백
- 발라드 듀오 ‘엠티플’ 첫 일본 콘서트 성황… “10월에 또 만나요”
- 송종국 아내 박잎선, 19금(禁) ‘눈물’ 출연… “남편 한 달간 충격”
- 정유미 연우진, 핑크빛 기류 흘러… 서로 이상형 지목
- ‘잉여공주’ 조보아, 본상사수 독려 셀카 화제
- 해피투게더 박잎선, 남편 송종국 한 마디에 9㎏ 다이어트
- 신예 여성랩퍼 스웰 ‘어떤 사이’ 발표… “썸타는 남녀이야기 들려드릴게요”
- 레드벨벳 슬기, 선배 엠버 덕에 홍보 인증샷 ‘훈훈’
-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최종 라인업… 콜라보레이션에 정엽‧박주원‧김예림 등 참가
- 쇼미더머니3 비아이와 대결하는 아이언, 양동근에 불만 토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