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스타항공 김정식 대표이사와 익스피디아 톰 아베스톤(Tom Aveston) APAC 사업제휴 대표가 13일 업무 협약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이스타항공)

제휴 기념해 일본홍콩 노선 항공권 및 호텔 할인 이벤트 실시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이스타항공이 지난 13일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양사는 이스타항공 김정식 대표이사와 익스피디아 톰 아베스톤 APAC 사업제휴 대표 총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휴 협약 서명식을 진행했다.

이번 제휴 협약을 통해 고객들에게 양사의 호텔 및 항공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하고자 한다. 또한 이번 제휴를 기념해 일본과 홍콩 노선의 항공권과 호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업무 협약을 기념해 16일부터 도쿄(나리타), 오사카(간사이) 일본노선 일부 항공권을 총액운임 편도 9만 800원(TAX포함)부터, 홍콩노선은 편도 12만 6300원(TAX포함)부터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정식 이스타항공 대표이사는 “이번 서비스 제공으로 항공과 호텔 예약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어 FIT 여행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폭 넓은 혜택과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스타항공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운임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