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개그맨 조승제(32)가 오는 5월 4일 여의도에 위치한 KT여의도컨벤션웨딩에서 오후 3시에 결혼식을 올린다.
조 씨의 피앙세는 6살 연하의 네일숍을 운영하는 미모의 재원이다. 개그맨 조승제는 집안 어른의 소개로 예비신부를 만나게 됐으며, 만난 지 네번 만에 결혼을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개그맨 선배이자 행복재테크 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권영찬닷컴의 권영찬 대표가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개그맨 권영찬은 “앞날이 창창한 두 사람이 만난 지 한달 만에 결혼을 결심하고 결혼 준비를 하는 만큼 몇 배 이상으로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축하했다.
MBC 공채기수인 개그맨 조승제는 지난 2006년 MBC 공채 15기로 방송에 입문했다. 대구 계명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졸업한 조승제는 MBC ‘개그야’ ‘웃음버라이어티 꿀단지’ ‘웃고 또 웃고’에서 강한 캐릭터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현재는 MBC ‘코메디에 빠지다’에서 ‘클럽 빅토리아’ ‘MSG’ ‘네못난이’에서 고정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외에도 ‘섹션TV연예통신’ ‘TV유치원’등에서 친근한 모습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최유라 기자
77paper@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유리셀카, 달라진 메이크업… “순수한 모습은 어디로?”
- 불후의명곡 김종서 ‘3.1절 특집...눈시울 붉혀’ 김종서 서태지에게 직접 편곡 허락
- UFC 김동현 남의철, ‘5만달러 대박’ 옥타곤걸 강예빈 ‘응원의 힘’
- 신기한 숫자 9 “이 공식에만 대입하면 모든 값은 9”
- 써니 ‘추사랑앓이’… “이모들 숙소 놀러올래? 치킨 사줄게”
- 무한도전 제설 작업… “훈훈한 감성 역시 국민 프로그램”
- 정준영 안재현 인증샷… “환상의 호흡 기대해주세요”
- 하지원 지창욱 촬영현장… “정말 친한가 봐”
- ‘참 좋은 시절’ 미모 선생님 이엘리야 누구?
- 아디오스 ‘별에서 온 그대’ 배우의 재발견
- 아디오스 별그대, ‘별에서 온 그대’ 남긴 주옥같은 명대사는?
- 아디오스 ‘별에서 온 그대’ “앓이 넘은 신드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