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배우 현빈 주연의 영화 ‘역린’ 포스터가 공개되자 포털 실시간 검색어로 등장하는 등 모든 관심이 집중됐다.
0214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역린’이 21일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온라인을 통해 최초로 공개한지 1시간 만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정도, 정순왕후, 현빈 등근육 등 ‘역린’과 관련된 이슈들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급상승해 온라인을 장악했다.
이처럼 엄청난 관심을 받은 영화 ‘역린’은 정조 즉위 1년 왕의 암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살아야 하는 자, 죽여야 하는 자, 살려야 하는 자들의 엇갈린 운명을 그린 영화다.
드라마 ‘다모’ ‘베토벤 바이러스’ 등의 작품에서 인정받은 이재규 감독의 스크린 데뷔작이자 드라마 ‘시크릿 가든’, 영화 ‘만추’ 등을 통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현빈의 군 제대 후 스크린 복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역린’은 오는 5월 개봉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역린 흥해라” “역린이 무슨 뜻이지?” “역린에서 볼 수 있는 현빈, 너무 기대돼” “역린 개봉일 당겼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이현정 기자
tomato@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