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는 ‘K9 2014’ 출시를 기념해 6개 지점의 K라운지에서 ‘VIP 초청 골프 레슨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기아자동차)

K라운지연계 문화 마케팅, K9 2014 시승도 함께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기아자동차㈜는 K9 2014년형 출시를 기념해 6개 지점의 K라운지에서 ‘VIP 초청 골프 레슨 행사’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기아차가 준비한 ‘VIP 초청 골프 레슨 행사’는 ▲압구정, 분당중앙 지점(18일) ▲부산 대연, 동대구 지점(19일)에서 실시됐으며 ▲서광주, 대전중구 지점(25일)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초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임진한 프로의 특별한 골프 레슨을 실시하고, 임진한 프로 친필 사인이 담긴 기념품과 함께 이벤트 경품 등을 증정한다.

또한 참가 고객들에게 고품격의 중후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한 ‘K9 2014’를 직접 둘러보고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9일 출시된 ‘K9 2014’는 내외관 디자인을 개선하고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각종 첨단 편의 사양을 제품에 적극적으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 3.3 프레스티지 모델을 4000만  원대의 가격으로 책정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아차 관계자는 “K9 2014년형 출시를 기념하는 VIP 초청 골프 레슨을 통해 기아차만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가치를 보여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K라운지 연계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이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압구정 지점을 포함한 전국 주요 지점의 내·외부 인테리어를 고급화한 K라운지 10개소를 운영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