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응답하라 1994’의 주역 타이니지 멤버 도희가 KBS 2TV ‘개그콘서트(개콘)’에 깜짝 출연했다.
도희는 5일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시청률의 제왕’에 출연해 tvN ‘응답하라 1994’의 윤진이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날 도희는 오렌지 주스를 들고 남자친구 이상훈에게 한껏 애교를 부렸다. 하지만 이상훈은 아메리카노를 요구하며 까칠하게 구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에 도희는 “확 창자를 빼갖고 젓갈을 만들어버릴랑께. 생긴 건 돌하르방처럼 생겨 갖고 뭔 놈의 아메리카노여. 니 한번만 더 아메리카노 찾으면 확 청산가리를 퍼부어 버린다”라며 거침없는 사투리 연기를 선보였다.
이상훈은 손을 벌벌 떨며 음료를 전부 쏟아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드라마 속 네 남자친구 ‘삼천포’가 왔다며 도희를 진정시키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더했다.
하지만 무대에 등장한 사람은 ‘삼천포’ 역의 김성균을 똑 닮은 개그우먼 김혜선이었다. 도희는 “남자냐? 여자냐? 염병, 꺼져라”라며 거침없는 욕설로 김혜선을 제압했다.
도희 ‘개콘’ 출연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도희 개콘 출연, 빵 터졌다” “도희 개콘 출연, 거침없는 욕설 퍼부어도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박혜옥 기자
ok1004@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임수정 사건 분노’ 파비앙, 윤형빈 응원… 타카야 츠쿠다 두건에 ‘나 망했다’
- 파비앙, 임수정 사건에 “돈까스 같은 X들” 분노… 임수정 사건 뭐길래?
- 윤형빈 분노케 한 ‘임수정 사건’ 뭐길래?… ‘충격’
- 정용화, 용산쪽방촌에 나눔쌀 기부 “훈훈한 나눔”
- 비 김태희 언급 “신곡은 못 들려줬다?”
- 노홍철 장윤주 포착, ‘은근한’ 커플룩… “몰래 데이트?”
- 클라라 연습영상, 밀착 레깅스 입고 각선미 과시… “소녀시대 못지않아”
- 엄기준 수지 인증샷… “드림하이 스승과 제자가 만났네”
- 개그우먼 안소미 ‘상식의 여왕 시즌 3’ 진행자 발탁
- 도희 웨딩 화보… 갈대밭에 누워 ‘섹시+청순’ 매력 어필 “몰라 볼 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