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풋풋한 새내기 커플 같아~”(사진제공: CJ E&M)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스틸 사진은 9일 CJ E&M 4부작 드라마 ‘스무살’ 제작진이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속에는 이기광과 이다인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기광 이다인은 실제 커플 같은 풋풋하고 다정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했다.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사진에 네티즌은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예쁘다”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이러다 열애설 난다”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기대 업”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대박 진짜풋풋한 새내기 커플 같아”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UHD 드라마 ‘스무살’은 톱스타가 되어 돌아온 아이돌 비스트의 이기광(이기광 분)과 모태솔로 여대생 혜림(이다인 분)이 펼칠 비밀연애를 다룬 작품이다.

로맨스라는 보편적인 소재와 10~20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조화롭게 담아내며, 트렌디하면서도 색다른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9일부터 카카오페이지를 중심으로, 유튜브(국내), 티빙, 인터레스트 미(CJ E&M의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그리고 UHD 전용채널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