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빠 어디가’ 준수 윤후 먹방 대결 승자는?(사진출처: MBC ‘일밤-아빠 어디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아빠 어디가’ 준수 먹방에 이어 윤후 먹방도 다시금 화제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최근 ‘아빠 어디가의 윤후 먹방 모음’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한 윤후 군이 짜장면, 라면 등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담겨 있다.

윤후의 먹방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복스럽게 잘 먹는다” “하정우의 뒤를 이을 윤후” “오물오물 먹는 윤후 넘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남 화순군 동복면 하가마을 여행을 담은 6일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준수가 육회와 홍어를 잘 먹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하가마을 어른들께 선물할 전라도 별미를 찾기 위해 이종혁과 준수는 육회를 파는 식당을 찾았다.

이종혁이 “육회,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라고 말하며 육회를 맛있게 먹었다. 처음에는 “아빠는 그런 걸 왜 먹어”라며 의아해하던 준수도 이종혁의 모습에 젓가락을 들어 맛을 봤다.

준수는 “매콤해”라고 말하며 처음 먹어보는 육회를 폭풍흡입한 후 “2인분이었으면 좋겠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또 준수는 삭힌 홍어회도 망설임 없이 먹는 모습을 보였다.

준수 먹방 모습에 시청자은 “준수 먹방, 윤후 자리 위협하네” “준수가 나도 못 먹는 음식을 잘 먹네” “준수 먹방 보니 절로 군침 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