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인터넷 지원접수
취업준비생 위한 이벤트 진행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효성이 올해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취업준비생을 위한 이벤트도 효성 블로그를 통해 진행 중이다.

효성은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서 섬유ㆍ산업자재ㆍ중공업 등 전 사업 분야에서 400여명 이상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2014년 졸업 예정자와 졸업자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hyosung.com)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효성은 실력 있는 인재 선발을 위해 서류 전형에서 영어점수와 나이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효성은 ‘효성 웨이’를 실현할 수 있는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인적성검사, 직무 프리젠테이션, 블라인드 면접으로 진행되는 집단토론 등의 전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효성은 또한 지원서 접수 기간에 기업 블로그인 ‘마이 프렌드 효성(blog.hyosung.com)’을 통해 회사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효성그룹 취직을 준비 중인 대학생들에게 효성의 사업과 제품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알림으로써 구직자들이 자신에게 알맞은 직무와 사업부에 지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효성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퀴즈에 대한 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도서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 효성은 27일까지 대졸공채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접수 기간에 기업 블로그인 ‘마이 프렌드 효성(blog.hyosung.com)’을 통해 회사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제공: 효성)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