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net ‘슈퍼스타K4’가 생방송 진출자인 그룹 허니지의 공식 포스터를 공식 트위터에 공개하면서 “최초의 콜라보 그룹~ 허니브라운+박지용의 공식이름은 ‘허니지’입니다!!! #0199로 문자 투표하실 때 꼭! ‘허니지’로 입력해주세요~”라고 문자 투표 시 조심해야 한다고 글을 남겼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 왼쪽 상단에는 “생방송 문자 투표 시 ‘허니지’를 문자로 보내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 허니지의 이름이 허니G 혹은 HONEY G 등으로 혼용돼 사용되자 제작진 측에서 주의를 당부한 것.
생방송 문자 투표를 할 경우엔 공식명칭인 ‘허니지’란 한글이 아니면 투표 집계에 반영이 되지 않는다. ‘슈퍼스타K4’ 생방송 경연 문자 투표 시 허니지를 허니쥐, 허니G, Honey G 등으로 보낼 경우 해당 표는 무효 처리된다.
허니지 이름 조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허니지 정말 이름 조심 해야겠네” “허니지 팬들 유의해야겠네” “난 꼭 허니지로” “허니지 이름 조심 조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니지를 비롯해 계범주, 김정환, 딕펑스, 로이킴, 볼륨, 안예슬, 유승우, 이지혜, 정준영 등 오는 12일 슈퍼스타K4는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빌딩에서 생방송 경연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23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최종 결승전이 열린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강은영 기자
kkang@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