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도넛, 딸기 신제품 출시 기념해 LIVE11서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 딸기 신제품 출시 기념해 LIVE11서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롯데GRS)

유투버 ‘상해기’와 함께하는 두 번째 라방

라이브 한정 BEST 제품 ‘핫딜’ 프로모션 진행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오후 8시 11번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LIVE11’에서 유투버 상해기와 딸기 신제품 출시 기념 제품 소개 및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신선한 생딸기로 화려하게 토핑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시즌 제품이다.

지난해에 이어 유투버 상해기와 진행하는 11번가 라이브 방송에서는 매장에 방문해 제품들이 소개되고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 대상 출연진 게임과 구매 인증 고객에게 경품이 증정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또한 방송 시작인 이날 오후 8시부터 24시간 동안 라이브 한정으로 신제품 스페셜 더즌이 31.8% 할인,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그니처 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이 22.1%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기획 상품도 준비됐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난 11번가와 함께 진행한 라이브 방송 시 1만 4000개 이상 판매되는 등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두 번째 쇼핑 라이브를 준비했다”며 “제철 과일인 생딸기를 활용한 시즌 제품으로 크리스피크림도넛과 다가오는 봄을 함께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