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성수점 TV매장. (제공: 이마트)
이마트 성수점 TV매장. (제공: 이마트)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유통업계가 오는 4일 개막하는 ‘지구촌 대축제’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맞이해 집관족(집에서 관람하는 사람들)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지난해 도쿄 올림픽 때에도 첫 2주간 대형TV 매출이 9.2% 증가한 만큼 이번에도 관련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 16일까지 삼성 QLED TV와 LG 올레드 TV 등 주요 프리미엄 TV를 연중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삼성 주요 QLED 제품 구매 시 ‘삼성 사운드바’를 증정하고 LG 올레드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애플TV+ 3개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경기를 즐기면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과일과 간편식도 행사가격에 선보인다.

우선 딸기 10여종은 행사 카드 결제 시 20% 할인하고 즉석조리 코너에서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튀김과 족발 등을 할인한다.

이마트 성수점 TV매장. (제공: 이마트)
이마트 성수점 TV매장. (제공: 이마트)

이마트24는 동계 올림픽 기간 인기 캔맥주를 구매하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스탬프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LG 나노셀TV 86인치(1명), LG 스탠바이미(2명), LG 룸앤티비(12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집에서 경기를 보면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른안주류는 행사 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해주고 왕만두 등 냉동 간식 상품은 30% 할인한다.

또 주말에 카카오페이로 이달의 와인을 구매하면 10%를 포인트로 돌려주고 4캔에 1만 1000원 하는 행사 맥주 구매 시에도 1000포인트를 돌려준다.

CU는 안주 카테고리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의성마늘핫바, 순살학센 슬라이스 등 이달 2일부터 13일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얇은피 매콤교자, 양꼬치맛 교자 등 인기 냉동만두와 포차 불막창 등 육가공류 상품들은 오는 20일까지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노피자 등 안주류 12종은 이달 1일부터 2+1 행사가 진행된다. 이들 상품을 7일부터 13일까지 우리카드, 페이북QR,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50% 추가 할인과 CU 멤버십포인트 3% 적립까지 중복 혜택이 가능하다.

주류 카테고리에서도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U에서만 구입 가능한 ‘백양 BYC비엔나 라거’는 4캔 구매 시 2000원 할인된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최근 가격 인상이 이뤄진 스텔라, 호가든, 구스아일랜드IPA, 버드와이져, 벡스 등 12종의 수입·수제맥주는 BC카드로 4캔 이상을 결제할 시 1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