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공: 파스쿠찌)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공: 파스쿠찌)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SPC그룹의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케이크 4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파스쿠찌와 함께하는 놀라운 크리스마스(Winter Wonder Christmas)’를 주제로 해 파티를 완성할 반짝이는 라이팅 장식과 크리스마스 대표 컬러인 화이트와 레드를 활용해 표현했다.

신제품은 ▲부드럽고 촉촉한 딸기 시폰에 상큼한 딸기 콤포트와 레제르 크림을 더하고 불을 밝힐 수 있는 장식물을 올린 ‘윈터 라이팅 케이크’ ▲초콜릿 시트 사이에 초콜릿 생크림과 베리 콤포트를 넣고 딸기를 한가득 올린 ‘스트로베리 원더 케이크’ ▲레드 벨벳과 블랙 벨벳 시트가 절반씩 들어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하프 벨벳 케이크’ ▲화이트 시트에 바닐라빈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커스터드 레제르 크림, 딸기 콤포트가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 등 4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해피리워드카드’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8일·9일 ‘파쿠데이(파스쿠찌 브랜드데이를 줄여 부르는 말)’에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5000원 OFF 쿠폰’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