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CJ제일제당이 식품전문몰 CJ더마켓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김장 양념에 필요한 필수 식재료를 할인 판매하는 ‘맛있는 김장의 한 수’ 기획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포기 미만으로 김치를 담그는 ‘미니 김장’ 트렌드와 프리미엄 원재료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
‘김치의 날’인 오는 22일부터 이달 말까지 ‘하선정 명품 액젓&백설 명품 천일염’ 등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하선정 덧장 명품 액젓’은 액젓의 원액인 ‘씨액젓’을 넣고 두 번 발효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액젓 특유의 비린내는 줄였고 김치 양념의 향과 감칠맛을 더해준다. ‘백설 오천년의 신비 명품 천일염’은 청정해역 천일염 고유의 미네랄을 담아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음식의 맛을 살려준다.
포장 김치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비비고 김치 에디션’도 준비했다. 이달 말까지 ‘비비고 포기배추김치’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비비고 김치’ 등도 증정할 예정이다.
김장 문화를 알리기 위한 취지로 ‘하선정 명품 액젓과 백설 명품 천일염’으로 간편하게 김장을 담그는 쿠킹클래스도 오는 22일에 진행한다. 두 제품을 활용해 ‘늙은 호박김치’ 등 이색 김장 김치를 담그고 이를 활용한 ‘돼지고기 호박 김치찌개’도 만들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키워드
조혜리 기자
mooksung@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남양유업, 환경 교육 프로그램 ‘그린 크리에이터’ 동참
- 투썸플레이스, 글로벌 사모펀드 칼라일이 인수
- 내년부터 카페·패스트푸드점 ‘일회용품’ 못 쓴다… 이르면 내달부터
- CJ제일제당, 건강사업 분할… 내년 1월 ‘CJ Wellcare’ 출범
- CJ제일제당, B2B용 팜오일 ‘RSPO’ 인증 제품으로 100% 전환
- CJ제일제당 ‘BIGBIG 이벤트’ 진행… 신한플러스와 협업
- CJ제일제당 ‘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서 장관상 수상… ESG 경영 성과 인정받아
-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내외 MZ세대와 한국 전통 ‘김장문화’ 체험
- CJ제일제당, 겨울맞이 다양한 온라인 기획전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