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화닭가슴살 2종. (제공: 사조대림)
직화닭가슴살 2종. (제공: 사조대림)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냉장 닭가슴살 제품을 통해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번에 사조대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100% 국산 닭고기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사조안심 ‘샐러드 닭가슴살’ 3종과 ‘직화 닭가슴살’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직화로 구워 닭 비린내를 잡고 닭가슴살의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사조안심 샐러드 닭가슴살’은 다양한 드레싱이 어우러진 특별한 맛의 닭가슴살 제품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유자의 맛과 향이 가득한 유자 드레싱의 ‘상큼 유자 닭가슴살’ ▲포도즙을 숙성시킨 식초로 만든 새콤한 발사믹 드레싱의 ‘새콤 발사믹 닭가슴살’ ▲대표적인 핫소스이자 화끈하게 매운맛의 스리라차 드레싱을 담은 ‘매콤 스리라차 닭가슴살’의 3종 구성이다.

동글동글 한입크기로 만들어 샐러드, 브런치, 안주, 간식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특히 별도의 조리 없이 차갑게 해 샐러드, 채소 등과 함께하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은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기는 직화 닭가슴살 소시지로 향긋하고 건강한 맛의 ‘샐러리&케일 직화 닭가슴살’과 알싸한 맛의 ‘블랙페퍼 직화 닭가슴살’의 2종으로 구성됐다. 개당 23g의 짧은 소시지 타입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20~30초 데우거나 차갑게 먹어도 맛있게 즐기 수 있어 브런치, 샐러드로 즐기기 좋다.

사조대림은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닭가슴살 시장에서 닭가슴살 원물을 구워 진공포장해 간편히 데워 먹을 수 있게 만든 1세대 닭가슴살에서 더 나아가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과 같이 편의성과 활용도를 강화한 2세대 제품 그리고 ‘사조안심 샐러드 닭가슴살’ 같이 다양한 맛의 3세대 닭가슴살까지 새로운 형태의 닭가슴살을 계속해서 선보여 오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