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냉장 닭가슴살 제품을 통해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번에 사조대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100% 국산 닭고기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사조안심 ‘샐러드 닭가슴살’ 3종과 ‘직화 닭가슴살’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직화로 구워 닭 비린내를 잡고 닭가슴살의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사조안심 샐러드 닭가슴살’은 다양한 드레싱이 어우러진 특별한 맛의 닭가슴살 제품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유자의 맛과 향이 가득한 유자 드레싱의 ‘상큼 유자 닭가슴살’ ▲포도즙을 숙성시킨 식초로 만든 새콤한 발사믹 드레싱의 ‘새콤 발사믹 닭가슴살’ ▲대표적인 핫소스이자 화끈하게 매운맛의 스리라차 드레싱을 담은 ‘매콤 스리라차 닭가슴살’의 3종 구성이다.
동글동글 한입크기로 만들어 샐러드, 브런치, 안주, 간식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특히 별도의 조리 없이 차갑게 해 샐러드, 채소 등과 함께하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은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기는 직화 닭가슴살 소시지로 향긋하고 건강한 맛의 ‘샐러리&케일 직화 닭가슴살’과 알싸한 맛의 ‘블랙페퍼 직화 닭가슴살’의 2종으로 구성됐다. 개당 23g의 짧은 소시지 타입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20~30초 데우거나 차갑게 먹어도 맛있게 즐기 수 있어 브런치, 샐러드로 즐기기 좋다.
사조대림은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닭가슴살 시장에서 닭가슴살 원물을 구워 진공포장해 간편히 데워 먹을 수 있게 만든 1세대 닭가슴살에서 더 나아가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과 같이 편의성과 활용도를 강화한 2세대 제품 그리고 ‘사조안심 샐러드 닭가슴살’ 같이 다양한 맛의 3세대 닭가슴살까지 새로운 형태의 닭가슴살을 계속해서 선보여 오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