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가 출시한 단백질과 영양 균형을 맞춘 쉐이크 ‘메타그린 쉐이크미’. (제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출시한 단백질과 영양 균형을 맞춘 쉐이크 ‘메타그린 쉐이크미’. (제공: 아모레퍼시픽)

건강 식단 위한 간편 쉐이크

균형 잡힌 동식물성 단백질

[천지일보=황해연]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풍부한 단백질과 영양 균형을 맞춘 쉐이크 ‘메타그린 쉐이크미’를 출시했다.

메타그린 쉐이크미는 현대인들의 식단 관리를 도와주는 쉐이크 제품으로, 한 끼 식사에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균형있게 채우고, 매일 섭취해도 부담 없도록 녹차에서 추출한 발효효소와 식이섬유를 첨가했다. 

특히 녹차 발효복합효소는 아모레퍼시픽이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제주 녹차에 발효과정을 거쳐 얻어낸 성분으로 공복에 섭취해도 속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메타그린 쉐이크미는 단백질 14g이 함유돼 1일 영양섭취기준치 25%를 함유한 순한 식물성 고단백 쉐이크다. 

통밀, 귀리, 검은콩 등 7가지 곡물과 두류 11종 비타민미네랄을 추가해 140kcal로 만들어, 가볍지만 균형 잡힌 영양소를 담아냈다. 저작감을 위한 오트볼과 퍼핑현미가 함유되어 있어 즐거운 식감까지 제공한다. 

섭취 방법은 130㎖ 정도의 물이나 우유 또는 식물성 음료를 제품에 넣고 흔들어 마시면 된다. 우유와 함께 섭취 시 최소 18g 이상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휴대가 편리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메타그린 쉐이크미는 아모레퍼시픽몰과 바이탈뷰티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