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동아오츠카의 생기발랄 탄산비타민 오로나민C가 e스포츠 대회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 진행과 함께 웹예능 ‘생기스타즈’를 방영했다고 밝혔다.
웹예능 ‘생기스타즈’는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게 된 생기스타즈 엔터테인먼트를 중심으로 ‘하스스톤 아이돌’이 데뷔하기 위한 과정을 담았다.
생기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사장 역은 개그맨 김기열이, 매니저 실장 역은 게임 크리에이터 기무기훈이 맡았다.
하스스톤 아이돌 ‘더 생기스타즈’로 데뷔하는 연습생으로는 걸그룹 픽시 수아, 써드아이 유림, 핑크판타지 시아, 퍼플백 여울이 출연한다. 4명의 연습생들은 오로나민C 노래와 챌린지 안무 등을 연습하며 하스스톤 아이돌로 거듭나게 된다.
전설의 연습생으로는 개그맨 오나미가 출연해 콘텐츠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총 10회 분량의 웹예능 ‘생기스타즈’는 이날부터 다음달 4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블리자드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e스포츠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웹예능을 기획하게 됐다”며 “콘텐츠를 통해 오로나민C의 유쾌함과 생기발랄함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키워드
조혜리 기자
mooksung@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식음료업계, 소비자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진행
- hy ‘프로틴코드’ FC서울 공식 파트너십 체결 기념 이벤트 실시
- 롯데칠성음료, 효율적 환경 조성 위해 ‘거점 오피스’ 운영
-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데이’ 운영
-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비대면 발대식 진행
- 탐앤탐스몰, 명절증후군 극복위한 ‘애프터 추석’ 이벤트 진행
- 롯데호텔, 2021 국가고객만족도(NCSI) 호텔 부문 4년 연속 1위 선정
- [국정감사] 식품 속 곰팡이·이물질 매년 증가… “시민먹거리 불안"
- 포카리스웨트, 달리기·자전거 등 운동 임무 수행하는 땀테크 ‘스웨트마켓’ 출시
-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다들어따 이벤트’ 1등 당첨자에 SUV 전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