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삼성카드와 함께 밀크티 50% 반값 할인 이벤트. (제공: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삼성카드와 함께 밀크티 50% 반값 할인 이벤트. (제공: 공차코리아)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밀크티 6종 메뉴를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오는 16~17일 양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 및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공차의 대표 메뉴인 밀크티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공차 매장에서 밀크티 6종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음료를 구입할 수 있다.

행사 음료는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초콜렛 밀크티, 우롱 밀크티, 얼그레이 밀크티, 자스민 그린 밀크티 등 6종으로 공차에서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밀크티 메뉴로 선정됐다.

이번 행사는 일반 삼성카드 외에 삼성페이에 등록한 삼성카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삼성페이를 제외한 간편결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할인 혜택은 L 사이즈에 한해 1일 1회, 1인당 2잔까지만 적용되며 행사 시간인 14~17시에만 할인받을 수 있다.

카운터 주문 시에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키오스크와 배달 주문 시에는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또 멤버십 앱 스탬프 적립 및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