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롯데월드와 함께 ‘롯데월드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삼성카드) ⓒ천지일보 2021.9.10
삼성카드가 롯데월드와 함께 ‘롯데월드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삼성카드) ⓒ천지일보 2021.9.10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삼성카드가 롯데월드와 함께 ‘롯데월드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롯데월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및 연간이용권 구매 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카드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에서 본인 입장권을 1만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혜택은 1인 1회 제공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경우 롯데월드카드로 본인 입장권 구매 시 우선 탑승권 1매가 추가로 제공된다. 동반 1인과 함께 입장권 결제 시 동반 1인에게도 우선 탑승권 1매가 제공된다. 동반 1인은 롯데월드카드의 상품 혜택인 50% 현장 할인이 적용된다.

또 롯데월드카드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에서 연간이용권 구매 시 1매당 1만원의 캐시백과 서울스카이 입장권 1매를 증정한다.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 각 4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어린이 연간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베이비 인형을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연간이용권 구매 시에도 롯데월드카드의 상품 혜택인 연간이용권 25% 현장 할인이 중복 적용된다.

오는 30일까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에 ‘#롯데월드카드’ ‘#롯데월드삼성카드’ 등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롯데월드카드 인증 게시글을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총 50명을 추첨해 라세느 식사권, 캐릭터 후드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롯데월드와 함께 롯데월드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월드와 협업을 통해 ‘롯데월드카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