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오는 14일까지 반려동물용품 인기브랜드 제품을 모은 ‘가을 펫페어’를 진행한다. (제공: 쿠팡) ⓒ천지일보 2021.9.6
쿠팡이 오는 14일까지 반려동물용품 인기브랜드 제품을 모은 ‘가을 펫페어’를 진행한다. (제공: 쿠팡) ⓒ천지일보 2021.9.6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쿠팡이 오는 14일까지 반려동물용품 인기브랜드 제품을 모은 ‘가을 펫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쿠팡은 가을철을 맞아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가을 펫페어’를 꾸몄다. 피크닉부터 환절기 대비까지 가을철에 특화된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펫페어 기간에는 하림 펫푸드 밥이 보약 고양이 사료, 듀먼 종합 영양 특식 7종, 템테이션 메가팩 사료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할인 혜택도 얻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카테고리별 한정특가 모아보기’를 통해 쇼핑 편의도 더했다. DOG(개), CAT(고양이), 공용 등 반려동물에 따라 카테고리를 나누고, 사료, 간식·영양제, 외출용품, 모래, 캣타워·스크래처, 장난감·훈련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세부 카테고리로 분류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어떤 상품을 사야 할지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반려동물 관련 용품 인기브랜드를 모아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브랜드관 내 ‘TOP 100’에서 인기브랜드의 100여개 대표 상품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다. 

‘펫 가을맞이관’은 이동장·외출용품, 간식, 실내용품, 장난감·훈련용품, 가을의류 등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가을철 필요한 용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가을철이 다가오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며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펫페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