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이 오는 29일까지 쿠팡에서 ‘로보락 브랜드 위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제공: 로보락) ⓒ천지일보 2021.8.23
로보락이 오는 29일까지 쿠팡에서 ‘로보락 브랜드 위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제공: 로보락) ⓒ천지일보 2021.8.23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로보락이 오는 29일까지 쿠팡에서 ‘로보락 브랜드 위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로보락의 다양한 청소가전 제품을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대상은 신제품 무선청소기 ‘로보락 H7’를 비롯해 로봇청소기 ‘로보락 S5 Max’ ‘로보락 S6 Pure’ ‘로보락 E5’ 등 총 4종이다.

오는 26일 쿠팡의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로켓와우클럽’의 회원 대상으로 ‘골드박스 1일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 로보락 S5 Max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로보락은 프로모션 기간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제품 보호필름, 텀블러, 각방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로보락 H7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먼지 제거용 브러시와 전동식 미니브러시 등 구성품의 탈부착이 가능한 7만원 상당의 전용 거치대를 제공한다. 로보락 H7을 구입 후 후기를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는 제품 전용 필터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로보락은 지난 2014년 중국 베이징에서 설립된 이후 현재 미국 및 독일, 프랑스, 스페인 등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그중 노르웨이, 스웨덴, 싱가폴, 루마니아, 우크라이나 등 여러 국가에서 로봇청소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김서영 로보락 마케팅 매니저는 “소비자들이 로보락의 우수한 청소 성능을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쿠팡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로보락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