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가 뉴트로 트렌드의 선두주자 엘레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뉴트로 트렌드에 힘입어 컬처 캐주얼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엘레쎄는 MZ 세대들에게 새롭고 힙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엘레쎄는 이탈리안 헤리티지 기반에 스트릿 감성을 더해 컬러풀하지만 심플한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비레디의 키 컬러인 블루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의 볼캡으로 엘레쎄와 비레디 시그니처 로고를 함께 새겨 협업의 의미를 더했다.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2020 화해 어워드 남성 베이스 메이크업 1위에 오르는 등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두 세가지 컬러에 머물렀던 기존 남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과 달리 다섯 가지 컬러로 아주 밝은 피부부터 어두운 피부까지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찾아 사용할 수 있다. 또 남성들의 니즈를 파악해 개발된 제품으로 가벼운 발림성과 답답하지 않은 마무리감, 임상 테스트를 통해 확인된 24시간 지속 효과 등이 특징이다.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AP몰, 네이버 스토어, 온라인 종합몰 등 온라인 판매처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비레디X엘레쎄 컬래버레이션은 무신사 사이트를 통해 비레디 파운데이션을 구매하신 분들께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기간은 지난 5일부터 18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비레디와 엘레쎄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MZ 세대들이 일상에서 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아모레퍼시픽, 경기도 중학생 ‘진로체험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G마켓·옥션, ‘패션뷰티 빅세일’ 진행
- 아모레퍼시픽 ‘초박막 웨어러블 피부 측정기기’ 개발
- [#뷰티 신상이오] 후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 外 아모레퍼시픽 라네즈·헤라, 에뛰드, 라카
- 식약처, 샴푸·린스 등 화장품 리필매장 활성화 지원
- 아모레퍼시픽 ‘뉴스스퀘어’로 대내외 소통 강화
- 시예누, KT·레스케이프호텔과 ‘언택트 쇼핑’ 혜택 선봬
- [유통in] “자외선·마스크에 지친 피부야 ‘진정’하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이익 전년比 188.5%↑
- 아모레퍼시픽, 안소희와 함께한 ‘온호프’ 론칭
- 아모레퍼시픽 ‘2021 Love the Earth’ 입학식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