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제 하숙집. (제공: 웨이브)
정승제 하숙집. (제공: 웨이브)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웨이브(Wavve)가 E채널 ‘정승제 하숙집’ 초반 1~6회(총 12회)를 본방송보다 2시간 먼저 단독 선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첫선을 보이는 E채널 정승제 하숙집은 인생 때려잡고 싶은 젊은이들이 밥도 청춘도 나누며 ‘정승제 생선님’에게 인생 수업을 받는 뉴노멀 하숙 관찰 예능이다.

하숙집 주인장 정승제가 ‘어른이 하숙생’들과 밥도 같이 먹고, 고민도 나누고, 조언도 건네는 2주간의 성장 일지를 담아낸다.

자타공인 ‘수학 일타강사’ 정승제는 칠판 분필 대신 밥주걱을 잡고 어른이 하숙생들에게 인생 간섭을 해주며 정형돈은 ‘하숙집 학생주임’, 한선화는 ‘하숙집 살림꾼’으로 환상의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웨이브에서는 정승제 하숙집 초반 6개 회차를 본방송보다 2시간 빠른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시청할 수 있다. 정승제-정형돈-한선화가 하숙집을 찾아온 어른이들과 한 지붕 아래에서 먹고 자고 울고 웃으며 지친 청춘들의 마음을 보듬는 현장은 특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정승제×정형돈이 새로운 예능 듀오로 출격하며 쉴 새 없는 웃음을 보장, 전례 없는 ‘케미 맛집’ 탄생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하숙집 이모’ 3인방의 맹활약을 비롯해 청춘들의 현실적인 인생 고민을 엿볼 수 있는 뉴노멀 하숙 관찰 예능 정승제 하숙집은 이날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