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 재료부터 식탁용 상품까지

[천지일보 곡성=김도은 기자] 전남 곡성군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12월 1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곡성몰’에서 ‘정(情) 담은 김장 대전’ 기획전을 연다.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 완화를 위해 김장 핵심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절임배추와 김장용 배를 비롯해 곡성 삼겹살·한우, 곡성 쌀로 만든 막걸리 등 김장김치와 곁들여 즐기기 좋은 다양한 품목이 준비됐다. 지역 농가에서 생산된 신선한 재료로 구성된 만큼 소비자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할인 혜택은 곡성군 할인 10%와 입점업체 자체 할인 10%를 합쳐 최대 20%까지 적용된다. 행사에는 곡성무지개, 통명산솟대마을, 곡성축협, 시향가, 가시버시농원 등 5개 업체가 참여한다. 기획전 참여 고객에게는 1인당 2매의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쿠폰 1매당 최대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다만 예산이 소진될 경우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곡성군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김장 재료는 물론 김장 이후 가족 식탁에 오를 식품까지 한 번에 구매할 편의를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 농가의 판로 확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
곡성몰 관계자는 “김장은 한 해의 식탁을 책임질 김치를 준비하는 큰 행사”라며 “곡성몰이 엄선한 신선한 재료들이 소비자들의 김장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김도은 기자
princess1702@naver.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