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5일간 전국 16개 호텔 대상

[천지일보=양효선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무료 멤버십 회원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27일부터 5일간 최대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회원 전용 ‘플래시 딜(Flash Deals)’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회원가입하면 된다.
예약은 이달 27~31일 5일간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11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시그니엘 서울·부산을 비롯해 롯데호텔 서울·월드·부산 등 전국 16개 호텔이 대상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겨울 호캉스 수요를 겨냥한 것으로 풀이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올해 1~9월 리워즈 신규 가입자는 전년 동기 대비 87% 급증하며 역대 최고 성장률을 기록했다. 회원 수는 최근 300만명을 넘어섰다.
회원 혜택 확대가 성장을 이끌었다는 게 회사 측 분석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회원 전용 프로모션과 함께 지난 2023년 8월 롯데호텔 김치를 시작으로 김치찌개 HMR, 욕실 어메니티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브랜드 접점을 넓혀왔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리워즈 회원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호텔의 최상위 브랜드인 시그니엘 서울·부산은 미쉐린 가이드 호텔 평가에서 국내 유일 ‘2키(2 Key)’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키워드
양효선 기자
echosky6@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