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트로트의 왕자’ 박현빈이 특별한 연말 선물을 준비했다.
박현빈은 오는 12월 26일 오후 6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송년 디너쇼를 개최한다.
박현빈은 이번 송년 디너쇼에서 자신의 히트곡인 ‘곤드레만드레’와 두 번째 싱글앨범의 ‘오빠만 믿어’ 그리고 인기 로고송으로 많이 사용되었던 2집 앨범의 타이틀곡 ‘샤방샤방’ ‘앗! 뜨거’ 등 주옥같은 히트곡으로 관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최고의 송년 디너쇼를 준비하고 있다.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박현빈의 화려하면서도 뛰어난 무대 매너도 기대가 된다.
식사와 공연을 함께 즐기는 자리인 만큼 음식 맛도 디너쇼 선택의 중요한 요소라 관객들에게 제공될 식사는 박현빈이 직접 맛을 보고 까다롭게 골랐다. 이번 디너쇼의 메인 요리는 싱가포르 세계요리대회, 독일 요리 올림픽 등 국제요리대회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63레스토랑 최고 셰프들이 정성을 가득 담아 안심 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를 메인 요리로 레드와인이 포함된 최고급 양식코스를 제공한다.
평소 표현하지 못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부모님 그리고 지인들에게 특별하게 기억될 박현빈 디너쇼를 연말 선물로 하는 건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박혜옥 기자
ok1004@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