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책신사고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우공비맘10기 모집. (자료제공: 좋은책신사고)

참고서 평가 및 시장 조사 등 모니터링 활동 수행
오는 21일까지 모집, 6월 25일부터 약 5개월 간 활동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교육 출판 전문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모임인 우공비맘 10기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우공비맘은 좋은책신사고가 만든 초등 전과목 참고서 ‘우공비’와 엄마를 뜻하는 ‘맘’의 합성어로, 우공비 브랜드를 홍보하고 초등 참고서에 대한 의견을 개진하며 자녀 교육의 경험을 나누는 학부모 모임이다. 우공비맘으로 선정되면 약 6개월 간 시중 참고서 평가, 시장 조사, 의견 개진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으며 우공비맘 멤버를 위한 커뮤니티에서 선·후배 맘들과 자녀 교육 노하우와 정보도 공유할 수 있다.

우공비맘으로 선정된 학부모는 우공비, 우공비 자습서 등 신사고 인기 초등 참고서 2학기 4권과 우공비맘 전용 기념품을 받게 된다. 또한 좋은책신사고가 주최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교육정보 강연회에 우선 참여권이 주어지며 활동기간 적극적으로 참여한 우수 우공비맘은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총 300명을 모집하는 이번 우공비맘 서포터즈는 개인 블로그를 운영 중인 초등 학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21일까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우공비맘 활동 내용과 혜택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