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를 돌아봐 장동민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7일 첫 방송 된 KBS 2TV ‘나를 돌아봐’에는 배우 김수미, 가수 조영남, 개그맨 이경규, 장동민, 유상무, 유세윤이 출연했다.
이 중 장동민은 김수미의 일일 매니저를 맡았다. 김수미의 매니저는 장동민에게 주의사항이 적힌 종이를 전달하며 “별로 화 안 내신다”며 걱정하는 장동민을 안심시켰다.
그러나 김수미 매니저의 말과 달리 일일 매니저 장동민은 김수미의 호통에 온종일 쩔쩔맸다. 이동 중 들른 휴게소에서 김수미는 화장실을 다녀오겠다며 장동민에게 아이스크림 심부름을 시켰다. 장동민은 한 아이스크림을 맛별로 4개를 샀다. 장동민을 기다리던 김수미는 아이스크림을 4개나 사온 것을 보고 “왜 4개나 사오냐. 바꿔와. 돈 낭비다”라고 장동민의 씀씀이를 지적했다. 또 쩔쩔매는 장동민에게 “바꿔와 이 자식아”며 “돈을 물 쓰듯 한다. 누가 100원짜리 하나 주느냐”고 호통쳤다.
또 이날 김수미는 장동민에게 “나는 웃기는 걸 정말 좋아해. 그러니까 웃겨 봐”라고 요구하기도 했다. 이에 장동민은 “정차된 차를 받으면 웃기는(건가요)”라고 재치있게 답했다.
나를 돌아봐 장동민 매니저 출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를 돌아봐 장동민, 원조 앞에서는 맥을 못 쓰는구나” “나를 돌아봐 장동민, 정말 자신을 돌아봤으면 좋겠다” “나를 돌아봐 장동민, 김수미가 세긴 세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박혜옥 기자
ok1004@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이탈리아 즉석 피자 자판기… ‘3분’이면 피자가 “짠~”
- 나를 돌아봐 장동민, 김수미가 “이경규한테 왜 대드냐”니까…
- 음악중심 신보라, 소름 돋는 가창력… 가수로 완벽 변신
- ‘나가수3’ 양파 김경호 박정현, 가왕전 결승 진출… ‘소름끼치는 무대’
- 최지우, 이서진 폭풍 칭찬 “오빠 어쩜 이렇게 깜찍하지”
- 사람이 좋다 현미, 남편 무덤서 ‘눈물’… 실제 나이 공개
- 나는 가수다3 박정현 ‘천일동안’ 애절 보이스에 청중 ‘몰입’… 가왕전 진출
- ‘화정’ 차승원 vs 박영규 ‘마지막 맞대결’ 비하인드 공개
- ‘여자를 울려’ 신지운,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까칠한 재벌남’
- 삼풍백화점 생존자, 장동민 고소 취하… 손편지 통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