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국내 최초의 원격대학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학교에 대한 정보를 보다 재미있고 색다르게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 웹툰 ‘낢따라 해봐요’ 연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낢 따라 해봐요’는 서나래 작가가 그린 네이버 인기 웹툰 ‘낢이사는이야기’ 캐릭터를 토대로 그린 새로운 시리즈 웹툰이다. ‘낢 따라 해봐요’는 백수생활과 취업문제로 고민하는 20대 중반의 여주인공이 우연히 세종사이버대학교에 진학해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겨있다.

총 8화로 구성된 ‘낢 따라 해봐요’는 지난 24일 1화인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 편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수요웹툰을 통해 연재 된다. PC는 물론 모바일 웹을 통해서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 네이버 웹툰 ‘낢 따라 해봐요’-1화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 (사진출처: 네이버 웹툰)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혜정 입학홍보처장은 “사이버대학교 진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보다 참신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학교를 소개하기 위해 웹툰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우리학교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물론 평소 웹툰을 즐겨보는 대중들과도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일부터 2015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을 시작했다. 입학 원서는 학교 홈페이지 (www.sjcu.ac.kr)및 모바일 홈페이지(m.sjcu.ac.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문의는 학교 홈페이지 또는 전화(02-2204-8000)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